|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
| 13 | 블렌디드러닝 실천사례_역사(중)_자유학기_주제선택프로그램_정화중 김민지. | 작성자 협력학습관리자 | 등록일 2020.08.03 | 조회수 17 |
|
| 12 | 블렌디드러닝 실천사례_역사(중)_월배중_서상규 | 작성자 협력학습관리자 | 등록일 2020.08.03 | 조회수 16 |
|
| 11 | [콘텐츠 활용형] 2학년 역사 1단원 사례(과제 공유) | 작성자 노지윤 | 등록일 2020.05.01 | 조회수 24 |
|
| 10 | [콘텐츠 활용형] 3학년 역사 1단원 사례(과제 공유) | 작성자 노지윤 | 등록일 2020.05.01 | 조회수 17 |
|
| 9 | 썸네일 공유 | 작성자 박상숙 | 등록일 2020.04.30 | 조회수 23 |
|
| 8 | 효성중학교 3학년 역사과 수업 사례입니다. | 작성자 모미연 | 등록일 2020.04.29 | 조회수 31 |
|
| 7 | 백제의 건국과 성장(사대부중) | 작성자 채상훈 | 등록일 2020.04.29 | 조회수 29 |
|
| 6 | 온라인 수업 방법(대건중) | 작성자 김윤식 | 등록일 2020.04.28 | 조회수 31 | |
| 5 | 잭과 콩나무 이야기 그리고 법을 통해서 본 고조선 사회 | 작성자 서상규 | 등록일 2020.04.28 | 조회수 27 |
|
| 4 | 신데렐라 이야기와 단군신화를 통해서 본 고조선 사회 | 작성자 서상규 | 등록일 2020.04.28 | 조회수 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