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민원·정보공개민원자료실민원처리 기준표

민원처리 기준표

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가 게시되어 노출 될 경우 해당 게시물 작성자가 관련법령에 따라 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57 1/6페이지

민원처리 기준표 게시판 리스트 테이블
번호 민원사무명 기간 담당자 연락처 수수료 첨부
57 민원처리기준표(2022.7.6.기준) 변경시까지 053-231-0572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56 민원처리기준표(2021.10.6. 기준)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55 민원처리기준표(2018.12월말 기준) 변경시까지 053-231-0573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54 민원처리기준표(2018.10.4 기준) 변경시까지 053-231-0573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53 민원처리기준표(2018.6월말 기준) 변경시까지 053-231-0573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52 민원처리기준표(2018. 3월말 기준) 변경시까지 053-231-0573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51 민원처리기준표(2017.12월말 기준) 변경시까지 053-231-0573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50 민원사무처리기준표(2017.9.29.) 변경시까지 053)231-0572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49 민원사무처리기준표(2017.3.31.) 변경시까지 053-231-0572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48 민원사무처리기준표(2017.2.28.) 변경시까지 053-231-0572 첨부파일 목록 보기 아이콘
담당부서
총무과
담당자
양선화
연락처
053-231-0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