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제목,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쯤은 주인공이 되어보고 싶었던 그 이야기 '신데렐라'
작성자 서대구중학교
등록일 2019.05.21
서대구중학교
3학년 5반 최장미
모차르트 음악극 신데렐라
 어릴 때 많이 읽었던 신데렐라 이야기. 한번쯤은 내가 신데렐라가 되고 싶었던 적도 있었다. 힘들 때 누군가 왕자님 같은 사람을 만나 사랑에 빠져보고도 싶었다. 나이가 들수록 힘든 순간에 눈물 흘리는 때가 많아졌다. 나는 신데렐라 같은 주인공이 아니구나,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며 자존감이 급속도로 낮아졌다. 나는 신데렐라처럼 되지도 못할 것이고 하는 생각으로 마구 나를 패대기질 했다. 그치만 달라지는 건 없으니 버티면서 참으면서 그렇게 살아 왔다.
 그리고 어제 본 신데렐라. 어릴 때 순수하다고 생각했던 그 시절의 신데렐라를 보던 내 마음이 떠올랐다. 웹툰을 봤어도 드라마화된 작품을 보는 건 또 다르니 여러 번 봐서 아는 이야기지만 호기심을 가득 가지고 보았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신데렐라가 무도회에 가서 왕자님과 춤을 추는 장면이었다. 음악도 정말 분위기에 어울려서 나까지 행복해지는 기분이었다. 그리고 신데렐라가 허름한 옷을 입은 모습을 보고도 프러포즈 한 걸 보면 왕자는 신데렐라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랑한 게 아니라 신데렐라 자체를 사랑한 게 아닐까 생각되었다. 둘의 순수한 마음이 두 사람을 이어준 게 아닐까.
 어제 본 공연으로 내 어린 시절의 기억이 떠올라 즐거웠다. 그리고 그 시절을 떠올리게 만들어 준 이번 공연 관람에 감사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