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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에 이로운 음식만 섭취해요

우리 몸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아요

How to use

Only eat healthy foods

❶ Stand on the experience location

❷ Extend your hand to the hand recognition position shown on the screen and match it for a certain period of time

❸ When the experience starts, touch only the food that is thought to be beneficial to health

우리 몸에 건강한 음식은?

1. 토마토

라이코펜 성분이 많아서 암을 예방하며 눈과 피부를 튼튼하게 만들어 줍니다. 다른 과일이나 채소는 불에 익히면 영양소가 파괴되는 것이 많은데, 토마토는 익히면 라이코펜이 더 많아져요. 그래서 스파게티나 볶음 요리로 만들어 먹으면 더 영양 만점이랍니다.

 

2.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비타민 C, 비타민 K, 섬유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암을 예방해 주고, 몸이 나이 드는 것을 막아 줍니다. 그래서 어린이들에게도 좋지만, 노인들이나 엄마, 아빠도 많이 먹으면 좋답니다.

 

3. 콩

콩은 구하기 쉽고, 값이 싸면서도 영양가 무척 많은 채소입니다. 식물이지만 단백질이 많아서 "밭에서 나는 쇠고기"라는 별명이 붙어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도 많고, 몸속의 콜레스테롤을 없애 주어 피를 잘 흐르게 해 주지요. 그래서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4. 시금치

초록빛이 선명한 시금치는 학자에 따라서 수퍼 푸드 가운데 가장 좋은 음식으로 손꼽히는 채소입니다. 왜냐 하면 피를 구성하는 철분과 눈에 좋은 카로티노이드, 뇌를 구성하는 오메가-3 지방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듬뿍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5. 호두

맛이 고소한 호두는 뇌가 잘 발달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한창 자라나는 어린이가 먹으면 머리가 좋아진답니다. 호두에는 지방이 많이 들어서 호두알을 깐 후에는 지방이 변하기 전에 빨리 먹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호두에 들어있는 지방은 몸에 나쁜 포화지방과는 달라서 암과 심장병을 예방하는 좋은 지방이랍니다.

 

6. 호박

호박은 비타민, 무기질, 섬유질이 풍부하며, 심장마비나 심장병이 일어날 가능성을 줄여 주는 무척 고마운 채소예요. 또한 몸의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내는 작용도하기 때문에 아기를 막 낳은 산모들이 약을 만들어 먹기도 해요.

[참고:Sos과학수사대 과자의 습격을 막아라]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19-06-19